배너 여닫기 버튼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BPEX)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 페이스북연결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 인스타그램연결 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 네이버블로그연결

회의장 / 전시장임대절차
  • 임대문의 및 상담
    • 사용신청서 제출
    • 개인정보 동의서 제출
    • 사업자등록증 제출
  • 임대계약
    • 임대계약서 작성
    • 임대료 납부
  • 사전회의 및
    리허설
    • 부대서류 제출
      - 전기, 소방 등
    • 행사관련자료 제출 (보도자료, VIP명단 등)
  • 행사개최
  • 정산
    • 세금계산서 발행
각종 자료 및 양식 내려받기
연락처 안내
임대신청서 제출 및 임대료 납부
  • 회의/전시일정 확인 후 회의장/전시장 배정
  • 임대신청서, 행사계획서, 사업자등록증 제출
  • 임대료 납부 : KB국민은행 551101-01-391897 사단법인 부산항시설관리센터
납부방법
구분 납부 내용
회의장 임대개시 전 완납 계약 체결 시 : 임대료의 20%
임대 개시일 90일 전 : 임대료의 30%
임대 개시일 7일 전 : 임대료의 50% 및 잔금 전액.
※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컨벤션센터 사용 및 운영규정 제17조 참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