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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3) 2023년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소모품(점보롤, 핸드타올) 단가계약 입찰 공고
작성자 : 남주영
담당 부서 : 경영기획팀
작성일자 : 2023-05-02
조회 : 674

입찰공고 번호 제2023 - 3

 

2023년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소모품(점보롤, 핸드타올) 단가계약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찰명

- 2023년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소모품(점보롤, 핸드타올) 단가계약 입찰

단가계약 대상 및 예상 소요량

 

대상

예상소요량

비고

점보롤(화장실용 화장지)

1,230 박스 예상

 

핸드타올(수세용 타월)

650 박스 예상

 

추정가격

- 93,637,000(부가세 별도)

예정가격: 별도산정(예정가격조서)

연간 예상 소모량 및 납품장소

 

부서

23예상소모량

배송지

점보롤

핸드타올

공용시설팀

우암주차장

22박스

 

부산 남구 우암동 279번지 주차관리사무실

감만운영건물*

22박스

 

부산 남구 북항로 141, 감만부두 1번선석 운영사무실(4)

5물양장

계류선박

14박스

 

부산 동구 좌천동 1116-26, 5물량장 계류선박 관리초소

동삼주차장

15박스

 

부산 영도구 동삼동 175-33 동삼주차장

감만부두

미화원대기실

30박스

 

부산 남구 감만동 626-1번지 감만시민부두(컨테이너 사무실)

국제터미널실

국제터미널

미화원대기실

528박스

396박스

부산 동구 충장대로 206(초량동) 1층 미화 창고

크루즈터미널

13박스

 

부산 영도구 해양로301번길 영도크루즈터미널 1

야영장 관리사무실

73박스

 

부산 동구 초량동 1185-1 부산항힐링 야영장(국제터미널 야외주차장)

BPEX사업소

66박스

66박스

부산 동구 충장대로 206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5층 안내데스크

연안/선용품팀

연안터미널

미화원대기실

106박스

76박스

부산 중구 충장대로 24 연안여객터미널 1층 미화 창고

BPA 사옥

44박스

 

부산 중구 대교로 부산항만공사 지하1층 기계실 내 미화 창고

선용품센터 사무실

198박스

110박스

영도구 남항동 216번지 부산항국제선용품유통센터 1층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사무실

물류관리팀

BPA 감천사업소

97박스

 

부산 사하구 감천항로37 부산항만공사 감천사업소

 

 

1,230박스

650박스

 

예상소모량은 2022년 소모량을 기준으로 예상한 것이므로 변동될 수 있으며, 추후 부서상황에 따라 배송지 및 수량이 변경될 수 있음(*감만운영건물 이전예정)

 납품기한

  - 발주일로부터 14 이내 납품

과업내용

- 계약 대상물품을 각 배송지에 배송

- 상세 물품의 규격 및 계약 내용은 과업지시서에 따름

계약기간: 2023. 6. 1. ~ 2024. 5. 31. (12개월)

 

2.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요건 전부 충족)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영업 유지업체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가 부산에 주소를 둔 업체로써 당해자격은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계속 유지해야함

본 입찰 물품규격서 기준에 해당되는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신청자격 있는 업체와의 공동참여(컨소시엄 또는 조인트벤쳐 포함)는 허용되지 아니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등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입찰 참가 제한 중인 업체는 참여 불가

 

4. 등록마감 및 개찰일시

서류접수 기간: 2023. 5. 12.() 14:30~14:50
()부산항시설관리센터 기획관리실
(부산시 중구 충장대로 24 부산항연안여객터미널 2)

접수는 업체대표(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자)만이 신청할 수 있음(신분증 지참)

개찰일시 및 장소: 2023. 5. 12.() 15:00 ()부산항시설관리센터 회의실 (부산시 중구 충장대로 24 부산항연안여객터미널 2)

 

5. 입찰 참가 등록서류

- 입찰서(센터 소정양식) 1

- 입찰보증금(5%이상 입찰보증서) 1

입찰서와 입찰보증서는 별도 밀봉하여 제출하기 바람

- 입찰참가신청서(센터 소정양식) 1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센터 소정양식) 1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계약 및 입찰) 1

제출 서류는 반환 불가

 

6. 낙찰자 선정방법

개찰시 입찰자 전원의 참석하에 공개로 진행함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의 최저 입찰금액*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계약단가는 각 품목의 단가로 한다.)

* 각 품목 단가(1박스) × 예상수량의 총합

(점보롤 단가(/1박스)×1,230박스)+(핸드타올 단가(/1박스)×650박스)

최저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 동가인 경우 개찰현장에서 추첨

입찰자 전원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상인 경우 현장에서 재입찰을 진행함

 

7. 입찰보증금과 법인귀속에 관한 사항

우리 법인계약규정24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37조 내지 제38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서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업체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는 해당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법인에 귀속됨

 

8. 참가업체 유의사항

본 입찰은 현장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 시 금액은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응찰하여야 함

 

9. 입찰의 무효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 입찰은 우리법인 계약규정 제25조에 의거 무효로 함

. 입찰참가자격에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

. 입찰서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기타 국가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

 

10. 입찰 시 유의사항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공고 내용에 대한 의문사항은 ()부산항시설관리센터 경영기획팀 (051-400-320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52

 

사단법인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