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번호 제2023 - 3호
2023년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소모품(점보롤, 핸드타올) 단가계약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명
- 2023년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소모품(점보롤, 핸드타올) 단가계약 입찰
○ 단가계약 대상 및 예상 소요량
대상 |
예상소요량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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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보롤(화장실용 화장지) |
약 1,230 박스 예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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핸드타올(수세용 타월) |
약 650 박스 예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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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정가격
- 93,637,000원(부가세 별도)
○ 예정가격: 별도산정(예정가격조서)
○ 연간 예상 소모량 및 납품장소
부서 |
23년 예상소모량 |
배송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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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보롤 |
핸드타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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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용시설팀 |
우암주차장 |
22박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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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남구 우암동 279번지 주차관리사무실 |
감만운영건물* |
22박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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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남구 북항로 141, 감만부두 1번선석 운영사무실(4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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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물양장 계류선박 |
14박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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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동구 좌천동 1116-26, 5물량장 계류선박 관리초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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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삼주차장 |
15박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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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영도구 동삼동 175-33 동삼주차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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감만부두 미화원대기실 |
30박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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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남구 감만동 626-1번지 감만시민부두(컨테이너 사무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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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제터미널실 |
국제터미널 미화원대기실 |
528박스 |
396박스 |
부산 동구 충장대로 206(초량동) 1층 미화 창고 |
크루즈터미널 |
13박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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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영도구 해양로301번길 영도크루즈터미널 1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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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영장 관리사무실 |
73박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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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동구 초량동 1185-1 부산항힐링 야영장(국제터미널 야외주차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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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PEX사업소 |
66박스 |
66박스 |
부산 동구 충장대로 206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5층 안내데스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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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안/선용품팀 |
연안터미널 미화원대기실 |
106박스 |
76박스 |
부산 중구 충장대로 24 연안여객터미널 1층 미화 창고 |
BPA 사옥 |
44박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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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중구 대교로 부산항만공사 지하1층 기계실 내 미화 창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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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용품센터 사무실 |
198박스 |
110박스 |
영도구 남항동 2가 16번지 부산항국제선용품유통센터 1층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사무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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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류관리팀 |
BPA 감천사업소 |
97박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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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사하구 감천항로37 부산항만공사 감천사업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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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 1,230박스 |
약 650박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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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납품기한
- 발주일로부터 14일 이내 납품
○ 과업내용
- 계약 대상물품을 각 배송지에 배송
- 상세 물품의 규격 및 계약 내용은 과업지시서에 따름
○ 계약기간: 2023. 6. 1. ~ 2024. 5. 31. (12개월)
2.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요건 전부 충족)
○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영업 유지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가 부산에 주소를 둔 업체로써 당해자격은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까지 계속 유지해야함
○ 본 입찰 물품규격서 기준에 해당되는 제품을 납품할 수 있는 업체
※ 신청자격 있는 업체와의 공동참여(컨소시엄 또는 조인트벤쳐 포함)는 허용되지 아니함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등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입찰 참가 제한 중인 업체는 참여 불가
4. 등록마감 및 개찰일시
○ 서류접수 기간: 2023. 5. 12.(금)
14:30~14:50
(사)부산항시설관리센터 기획관리실
(부산시 중구 충장대로 24 부산항연안여객터미널 2층)
※ 접수는 업체대표(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자)만이 신청할 수 있음(신분증 지참)
○ 개찰일시 및 장소: 2023. 5. 12.(금) 15:00 (사)부산항시설관리센터 회의실 (부산시 중구 충장대로 24 부산항연안여객터미널 2층)
5. 입찰 참가 등록서류
- 입찰서(센터 소정양식) 1부
- 입찰보증금(5%이상 입찰보증서) 1부
※ 입찰서와 입찰보증서는 별도 밀봉하여 제출하기 바람
- 입찰참가신청서(센터 소정양식) 1부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센터 소정양식)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 개인정보 수집 · 이용 동의서(계약 및 입찰) 1부
※ 제출 서류는 반환 불가
6. 낙찰자 선정방법
○ 개찰시 입찰자 전원의 참석하에 공개로 진행함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의 최저 입찰금액*으로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단, 계약단가는 각 품목의 단가로 한다.)
* 각 품목 단가(1박스) × 예상수량의 총합
⟹ (점보롤 단가(원/1박스)×1,230박스)+(핸드타올 단가(원/1박스)×650박스)
○ 최저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 동가인 경우 개찰현장에서 추첨
○ 입찰자 전원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상인 경우 현장에서 재입찰을 진행함
7. 입찰보증금과 법인귀속에 관한 사항
○ 우리 법인「계약규정」제24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내지 제38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서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업체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는 해당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법인에 귀속됨
8. 참가업체 유의사항
○ 본 입찰은 현장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 시 금액은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응찰하여야 함
9. 입찰의 무효
○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 입찰은 우리법인 계약규정 제25조에 의거 무효로 함
가. 입찰참가자격에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
다. 입찰서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라.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마. 기타 「국가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
10. 입찰 시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공고 내용에 대한 의문사항은 (사)부산항시설관리센터 경영기획팀 (051-400-3202)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5월 2일
사단법인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