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찰공고 번호 제2023 - 1호
BPEX(부산항국제전시컨벤션센터) 컨퍼런스홀
스피커 구매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용역명
- BPEX(부산항국제전신컨벤션센터) 컨퍼런스홀 스피커 구매
○ 대상시설: 부산시 동구 충장대로 206(초량동,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5층 BPEX 내 컨퍼런스
○ 과업내용
구분 |
내용 |
수량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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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런트필 스피커 |
제품대상 |
Clair Brothers KIT 15 |
2대 |
▪스피커 설치 위치상 빔프로젝터 투사 반경에 그림자가 지지 않는 크기일 것 ▪이벤트홀 전체 홀 및 음영지역 크기 고려 시 120dB 이상의 고출력 및 넓은 확성 범위를 가질 것 ▪기 설치된 메인 스피커와의 이질감을 줄이기 위하여 후보정을 통해 음색을 맞출 수 있도록 풀레인지(full range)일 것 |
제품사양 |
▪타입: Passive(앰프 별도 필요) ▪크기: 449.6 x 714.6 x 387.4 mm(가로x세로x폭) ▪무게: 34.5 kg ▪최대 출력: 131 dB SPL ▪확성 범위: 가로 90˚ x 세로 40˚(회전 가능) ▪주파수 응답: 58 Hz - 20 kHz (± 2 dB) ▪드라이버: (LF) 15-inch, (HF) 2-inch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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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디오 앰프 |
제품대상 |
Powersoft T302 |
1대 |
▪상기 스피커와 호환이 되며 출력을 뒷받침해줄 것 ▪DSP 기능이 포함될 것 |
제품사양 |
▪채널수: 2 ▪출력: 1500W@2Ω, 1500W@4Ω, 1200W@8Ω ▪게인: 32dB ▪입력감도: 2.57Vrms ▪최대 입력 레벨: 24dBu |
- 이하 자세한 기기사양은 첨부의 과업지시서에 따른다.
○ 예정가격 : 별도산정(예정가격조서)
○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2.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요건 전부 충족)
○ 입찰 대상 스피커 및 앰프 판매전문업체로서 공고일 현재 3년 이상 영업 유지업체
○ 최근 2년간 음향 설비 공사(건당 4,000만원 이상) 3개소 이상 실적이 있는 업체
○「정보통신공사업법」에 따른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은 필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등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입찰 참가 제한 중인 업체는 참여 불가
4. 등록마감 및 개찰일시
○ 서류접수기간: 2023. 1. 12.(목) 10:00~10:20
(사)부산항시설관리센터 경영지원실
(부산시 중구 충장대로 24 부산항연안여객터미널 2층)
※ 직접방문만 접수함(우편에 의한 제출서류는 접수하지 아니함)
※ 접수는 업체대표(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자)만이 신청할 수 있음(신분증 지참)
○ 개찰일시 및 장소: 2023. 1. 12.(목) 10:30 (사)부산항시설관리센터 회의실 (부산시 중구 충장대로 24 부산항연안여객터미널 2층)
5. 입찰 참가 등록서류
- 입찰서(센터 소정양식) 1부
- 입찰보증금 (5%이상 입찰보증서) 1부
※ 입찰서와 입찰보증서는 별도 밀봉하여 제출하기 바람
- 입찰참가신청서(센터 소정양식) 1부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센터 소정양식) 1부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부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 최근 2년 간 실적증명서(수행업체 확인 필) 1부
- 납품물품 규격 상세 명세서 및 품질보증서 1부
- 예정공정표(설치사양 및 설치시기 등 포함) 1부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6. 낙찰자 선정방법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을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최저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 동가인 경우 개찰현장에서 추첨
○ 입찰자 전원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상인 경우 현장에서 재입찰을 진행함
7. 입찰보증금과 법인귀속에 관한 사항
○ 우리 법인「계약규정」제24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내지 제38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서로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업체가 정당한 사유 없이 3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는 해당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법인에 귀속됨
8. 참가업체 유의사항
○ 본 입찰은 현장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 시 금액은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응찰하여야 함
○ 계약 체결시 우리법인 도급사업 적격 수급업체 선정 평가 기준¹ 에 따라 안전보건수준 적정성 검토를 실시하며, 평가 기준 점수 미달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센터 소정양식) 작성 후 우리법인 안전관리실과 협의 후 최종계약 여부 결정
주1) 별첨문서 참고
9. 입찰의 무효
○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 입찰은 우리법인 계약규정 제25조에 의거 무효로 함
가. 입찰참가자격에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
다. 입찰서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라.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마. 기타 「국가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
10. 입찰 시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공고 내용에 대한 의문사항은 (사)부산항시설관리센터 경영지원실 (051-400-3202) 및 BPEX운영팀(051-400-1286)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 1월 5일
사단법인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