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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7) 2023년도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공조기 필터 교체 용역 입찰 공고
작성자 : 이종헌
담당 부서 : 경영기획팀
작성일자 : 2023-11-30
조회 : 355

입찰공고 번호 제2023 - 7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공조기 필터 교체 용역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공기조화기 필터 교체

대상시설: 부산광역시 동구 충장대로 206(초량동,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 (교체대상 상세현황) 공조기 필터 교체수량(PRE 1,413/MED 523개 등)

구 분

설치 대상시설 내역

비고

대상

장비

장비

대수

교체수량

PRE

MED

소계

공조기

AHU

40

288

288

576

현장설명회 참석

염해제거유니트

15

235

235

470

냉난방시설

EHP

259

259

-

259

RHF

62

248

-

248

덕터형

118

118

-

118

FCU

265

265

-

265

합 계

759

1,413

523

1,936

 

 

악취제거 시스템

설치 대상시설 내역

교체 주기 : 2

교체 주기 : 1

교체 주기 : 2

교체 주기 : 3

교체 주기 : 1

소계

그리스 필터

프리 필터

광촉매 필터

활성탄 필터

UVC 램프 및 안정기

규격

594*594

594*287

594*594

594*287

594*594

594*287

445*600

램프

(WH5-230-L)

 

안정기(60cm)

3층 주방

6

3

6

3

6

3

60

램프 12

111

안정기 12

  ※ 현장 사정에 따라 교체 수량은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음

과업내용

 - (공조기 PRE/MED 필터 교체) 내구연한이 도래된 PRE/MED 필터 교체

 - (냉난방 시설 PRE 필터 교체) 내구연한이 도래된 PRE 필터 교체

  - (염해제거유니트 등) 염해제거유니트, 주방공조실 및 악취제거 필터 교체,

                        폐필터 수거 및 처리비를 포함하여 입찰

이하 자세한 과업내용은 과업지시서 및 현장설명 내용에 따름

 

추정가격: 72,000,000(부가세 별도)

예정가격: 별도산정(예정가격조서)

계약기간: 계약일로부터 60

 

2. 입찰방식: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요건 전부 충족)

 ○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충족하는 업체

 ○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장 소재지)부산광역시 내에 위치한 업체로 해당요건은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일)

    까지 계속 유지해야 함

 ○ 해당 입찰을 위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 본 입찰 과업지시서에 따른 공조기 필터 교체 용역을 수행할 수 있는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 등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입찰 참가 제한 중인 업체는 참여 불가

신청자격 있는 업체와의 공동참여(컨소시엄 또는 조인트벤처 포함)는 허용되지 아니함

 

4. 일시 및 장소

현장설명회: 2023. 12. 11.() 14:00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2

   (부산광역시 동구 충장대로 206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2층 대합실)

서류접수기간: 2023. 12. 14.() 13:30 ~ 13:59

   ()부산항시설관리센터 기획관리실

   (부산광역시 중구 충장대로 24 부산항연안여객터미널 2)

  ※ 직접방문만 접수함(우편에 의한 제출서류는 접수하지 아니함)

접수는 업체대표(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자)만이 신청할 수 있음(대리인 위임 시 재직

    증명서 지참)

개찰일시 및 장소: 2023. 12. 14.() 14:00 ()부산항시설관리센터 회의실

   (부산광역시 중구 충장대로 24 부산항연안여객터미널 2)

 

5. 입찰 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센터 소정양식) 1

 - 입찰서(센터 소정양식) 1

 - 입찰보증금(5%이상 입찰보증서) 1

         ※ 입찰참가신청서, 입찰서 입찰보증서는 별도 밀봉하여 제출하기 바람

         ※ 신분증 필수 지참

 -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센터 소정양식) 1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센터 소정양식) 1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물품(필터) 규격 상세 명세서 1

 - 납품필터 품질보증서·각종 인증서 및 시험성적서

        (KS등 공인기관 인증서, 공인기관 시험성적서 등) 1.

 - 예정공정표(설치사양 및 설치시기 등 포함) 1

     ※ 제출 서류 반환 불가

 

6. 낙찰자 선정방법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을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최저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 동가인 경우 개찰현장에서 추첨

입찰자 전원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상인 경우 현장에서 재입찰을 진행함

 

7. 입찰보증금과 법인귀속에 관한 사항

우리 법인 계약규정24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7조 내지 제38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서를 입찰등록

   마감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업체가 정당한 사유 없이 7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는 해당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법인에 귀속됨

 

8. 참가업체 유의사항

본 입찰은 현장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 시 금액은 부가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응찰하여야 함

입찰금액은 폐필터 수거 및 처리 등의 비용이 포함된 금액이어야 함

계약체결 시 우리법인 도급사업 안전수준평가기준* 에 따라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적정성 점검을 실시하며, 평가 기준 점수 미달 시 안전관리개선계획검토확인서

   (센터 소정양식) 작성 후 우리법인 안전감사실과 협의 후 최종계약 여부 결정

     * (안전수준평가기준 등) 별첨문서 참고(낙찰업체의 계약체결 시 제출서류임)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공고문 및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에 열람,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함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우리법인 계약규정 제31(계약보증금) 및 제44(지체배상금)

   규정에 적용을 받음

 

9. 입찰의 무효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 입찰은 우리법인 계약규정 제25조에 의거 무효로 함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

. 입찰서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마. 기타 국가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

 

10. 입찰 시 유의사항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공고 내용에 대한 문의사항은 ()부산항시설관리센터 경영기획팀 (051-400-3202)

   시설관리팀(051-400-1293)에 문의

 

20231130

 

사단법인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사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