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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안내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출국장 LED 전광판 제작 구매 및 설치 입찰 공고
작성자 : 김태훈
담당 부서 : 경영지원실
작성일자 : 2021-12-17
조회 : 1291

입찰공고 번호 제2021 - 3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출국장 LED 전광판

제작 구매 및 설치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공고명

  -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3층 출국장 LED 전광판 제작·구매 및 설치

. 과업내용

  - 부산항 국제여객터미널 3층 선사 매표소 2개소, 안내데스크 1개소, 출국장 1개소 LED 

     전광판 설치

     ※ 과업지시서 참조

. 계약기간 : 착수일로부터 60일 이내

. 입찰대상금액(기초금액) : 298,000,000(부가세 별도)

. 예정가격 : 별도산정(예정가격조서)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3. 입찰참가자격(요건 전부 충족)

. 입찰등록 마감일 현재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에 의거 사업자등록을 필한 업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G2B분류번호 10자리

    (5512190301 안내전광판)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제조업체로서 당일 A/S가 가능한 업체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9(경쟁입찰 참여자격)의 중소

    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및

    동법 제9조 및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물품분류번호:5512190301

    안내전광판 입찰마감일의 전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

    지한 업체

.정보통신공사업법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 등록업체

. 해당 입찰을 위한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등 관련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어 입찰 참가 제한 중인 업체는 참여 불가

. 현장 설명회 참석업체(제출서류 참조)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사용인감 지참하여 내방

           3) 대리인은 위임장 및 위임받은 자 재직증명서 각 1부

 

     4. 등록마감 및 개찰일시

. 입찰공고: ()부산항시설관리센터 홈페이지 입찰정보

. 입찰기간: 2021. 12. 17.() ~ 12. 27.()

. 현장설명회 : 2021. 12. 23.() 14:00 ()부산항시설관리센터 국제터미널

      (부산시 동구 충장대로 206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2)

. 서류접수마감 : 2021. 12. 27.() 16:30 ()부산항시설관리센터 경영지원실

      (부산시 중구 충장대로 24 부산항연안여객터미널 2)

       * 직접방문만 접수함 (우편에 의한 제출서류는 접수하지 아니함)

       * 접수는 업체대표(또는 위임장을 지참한 자)만이 신청할 수 있음(신분증 지참).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12. 27.() 17:00 ()부산항시설관리센터 회의실

      (부산시 중구 충장대로 24 부산항연안여객터미널 2)

 

     5. 입찰 참가 등록서류

. 입찰참가신청서(센터 소정양식) 1

. 입찰서(센터 소정양식) 1

.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센터 소정양식) 1

.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각 1

. 직접생산증명서 1

.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

. 최근 2년 간 실적증명서(수행업체 확인 필) 1

. 국세,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

. 입찰보증금 (5%이상 입찰보증서) 1

입찰서와 입찰보증서는 등록서류와 별도 밀봉하여 제출하기 바람

 

     6. 낙찰자 선정방법

.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로서 예정가격이하 최저가격을 응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 조달청 중소기업자간 경쟁물품에 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 제4조 제1항 제3

         [별표3] (추정가격이 5억원 미만으로 고시금액 이상인 중소기업자간 경쟁 물품) 의거

         낙찰하한율은 87.995%를 적용

. 최저금액의 입찰자가 2인 이상 동가인 경우 개찰현장에서 추첨

. 입찰자 전원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 이상인 경우 현장에서 재입찰을 진행함

 

     7. 입찰보증금과 법인귀속에 관한 사항

. 우리 법인계약규정24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37조 내지 제38조에 의거 입찰금액의 5/100이상의 이행(입찰)보증서로 입찰등록 마감

     시간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업체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는 해당 낙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법인에 귀속됨

 

     8. 참가업체 유의사항

. 본 입찰은 현장제출을 원칙으로 하며, 입찰 시 금액은 부가세를 제외 한 금액으로 응

     찰하여야 함

 

     9. 입찰의 무효

. 입찰참가 등록서류가 미비한 업체

.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 입찰은 우리법인 계약규정 제25조에 의거 무효로 함

  1) 입찰참가자격에 없는 자가 한 입찰

  2)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한 입찰

  3) 입찰서가 그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4)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 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

       로 본다)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5) 기타 국가계약법령에서 정한 입찰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

 

10. 입찰 시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입찰 전에 숙 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공고 내용에 대한 의문사항은 ()부산항시설관리센터 경영지원실 (051-400-3118)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112월 17일

 

사단법인 부산항시설관리센터 사장